티스토리 뷰

소속은 정채연 한명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 사이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1의 유착 의혹도 불거진 상황이다. 해당 의혹이 아직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이런 의혹 속에서 아이오아이가 예정대로 재결합을 진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프로듀스 시리즈의 공소장 내용이 밝혀졌네요. 일단은 검찰이 조사를 바탕으로 내린 결론까지만 나온 것이니 법원의 최종판단을 기다려보기는 해야겠습니다. 공소장에서 밝혀진 내용을 요약하면 대충 이렇네요. 1. 조작은 프로듀스101부터 있어왔다. 2. 처음은 중간순위에서 약간의 조작이었지만 갈수록 그 범위는 확대되었다. 3. 최초 조작에 관여한 이는 안준영



12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 또한 KT는 무신사 협약을 기념해 세 가지 ‘Y프렌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 Y프렌즈 혜택 박스를 만든 후, 한 명의 친구를 초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제공. 두번째 , 5개의 Y프렌즈 혜택박스를 최초로 완성한 고객에게는 오프화이트x리모아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 세번째 , 5명의 친구를 모아 1개의 혜택박스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격주로 5명을 추첨하여 나이키 콜라보 스니커즈 등 다양한 선물을





아이즈원은 지금멤버로도 누구하나 버릴것없이 대단한 픽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그중에서도 조작이 있었다니 안타깝네요... 근데 또 방송때 생각하면 계속 상위권이었다가 아깝게 탈락하고 순위권 밖이었다가 갑자기 뽑힌 멤버들도 있어서 그중에 일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드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탑티어였던 원영 유진 사쿠라 같은 애들은 대상이 아닐거 같고... 일본참가자중에 피해자가 있을거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아이즈원 엑스원 멤버 전원 워너원 한명 아이오아이 x cj 오너 일가들은 몰랐겠지만..엠넷 고위층은 백방 알고 있었을건데.. 프듀 프로그램 자체가 엠넷에서 가장



얻을것보다 잃을게 훨씬 많아보임 지금 잘만 활동하고 있는데 개인스케 다 포기하고 몇달 바치는건데 그럴만한 가치가 없어보여 주작붙은 순간 이 상황에서 못하겠지 마지막에 박진영이 손 댄거 말고는.. 분위기상 안PD하고 김CP 둘다 한적 없다고 했는데 진짜 바뀐 멤이 있으면 그 멤 바꿔치기한 책임자도 안PD나 김CP와 같이 기소가 되어야 하는데 기소된 제작진이 저 둘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된 안준영 PD와 김용범 CP를 기소의견 송치했다고 밝혔다. 불구속 상태로 입건됐던 제작진 및 기획사 관계자 8명 등도 검찰에 송치됐다. 완전 대국민사기네요 두 소속사가 있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이게 가장 잘 정리 된듯합니다. 요약 1. 시즌 1(아이오아이)은 데뷔 맴버 조작은 없음. 단 1차 투표 때 2명만 61등위로 올리고 뒤바뀐 두명은 방출 2. 시즌 2(워너원) 데뷔조



거네요.. 2016년 3월 15일 촬영된 A연예기획사 사무실의 컴퓨터 화면. 화면 왼쪽으로 투표 조작에 사용된 많은 계정이 보인다. 경찰이 케이블채널 엠넷의 아이돌 연습생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의 생방송 투표 조작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수사 대상에 오른 한 연예기획사가 10만 개가 넘는 ID를 동원해 온라인 투표 결과를 조작했다는 관련자



해체하고 멤버들 탈출시켜야 함 아는형님 단체로 나와본 돌 찾아봤는데 [속보]안준영PD, 아이오아이 워너원 선발조작시인.jpg 연예계활동 가능할지?ㄷㄷㄷ I.O.I, 재결합 비상..유연정·전소미 불참, 최유정 활동 중단에 일정 연기 [종합IS] "전 시즌 조작" 아이오아이·워너원·아이즈원·엑스원 '조작돌' 불명예 원덬 오늘 피디수첩 보고 제일 충격 받은 내용 아이즈원의 연장에 관해서 뭐??? 워너원 출신 김재환 콘서트에 하성운이 왔는데 객석에 앉아있는 엑스원 앞에서 아이오아이 소나기를 불렀다고? 난 아이오아이가 누군지 젤 궁금 CJ mnet 프로듀스 4개 시즌 모두 조작 결론, 담당PD 2명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확인된 일본 내 인기, 그리고 자사 콘서트인 케이콘에 아이즈원을 계속 등장시키면서 아이즈원을 성공의 구도에 올려놓습니다. 5. 그리고 시즌 4가 시작됐죠. 그리고 안준영 피디는 연습생들에게 말합니다. 너희들은 빌보드로 갈 아이돌이라고. 아이즈원의 모델링이 트와이스였다면, 엑스원의 모델링은 방탄이었다고 봅니다. 엑스원이라는 아이돌이 그들의 거대한 포부대로 방탄에 버금가는 인기를 끈다면(사실 불가능하다고 봅니다만) 앞서 언급했던 리스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프로듀스 시리즈를 통해서 자사 아이돌 그룹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기획사들과 조정도, 애들 계약기간도 너무 짧게 계약해서 큰돈을 벌진 못함. 다만 이게 엄청나게 큰판이란걸 알수 있게됨 프듀 시즌2 워너원. 개초대박... 여기서 느낀건... 나름 애들 계약기간 늘렸는데 이것도 부족하다고 느낌. 또한 기획사랑 나눠먹는게 존나 아깝다는걸 느낌. 혼자 날로 해쳐먹어야 하는데... 그래서 한게



엑스원이 젤불쌍 [종합] "아이오아이·워너원도 조작시인"…'프듀', 결국 대국민 배신극 아이오아이 그래도 좋아요 브레이커스에서 유툽채널 바뀐 가수 소속사가 스튜디오블루네ㅋㅋㅋㅋ 프듀조작에서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아이오아이도 재결합 계속 밀렸던게 조작 관련해서 때문일수도있나?????? 아이오아이 재결합 뮤비찍었다고 하지 않았어??? 프로듀스` 안준영 PD, 아이즈원·엑스원 조작 인정...아이오아이· 워너원은 부인 아이오아이는 그래도 활동하면서 좀 벌었지? 소미덬인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