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이것도 댓글창은 닫아놓음ㅋㅋㅋㅋ



일베에 스토커까지… '학교 찾아갔다?' 일베, 김광진 의원에 항의…사무실 번호 뿌려 결국 개발사 대표 사퇴, '일베 때문' 일베, 이중투표 인증. **x?CNTN_CD=A0002172891 일베 성남시 쿠폰 조작사건 %EC%84%B1%EB%82%A8 요즘 보배에 일베들이 많이 있는것같아 뭐가 나쁜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렸습니다 3박4일 휴가증을 30분 데이트권에 비빌수 잇겟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선택이었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전효성이 잡지 인터뷰에서 자신의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냈다. 25일 발간되는 병영매거진 ‘HIM’ 10월호의 표지를





19일(화) 오후 6시부터 판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박형준토론 글 올린거 전부 삭제 당하고 전효성 꿀벅지에 댓글 단것만 살아 남았네...쩝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중략) 오는 21일 신곡 'STARLIGHT' 발매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효성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로 데뷔해 가수, 드라마,



ㅇㅂ충 슈퍼쥬니어 은혁, 성민 트위터 해킹해 나체사진 유포 구속됨 민족문제연구소 홈페이지 해킹회원 912명 아이디 비번 유출 (고딩들이었고 불구속입건) **x?CNTN_CD=A0001885271 전라도닷컴 해킹 피해 막심…경찰 수사 진행 중, 지역사회도 분노 뉴스보도중 ㅇㅂ에서 합성된 故 노무현 대통령 비하 이미지가 합성된 사진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중학교 교사 종북척결 등의 구호를 들고 인증한 사진 ㅇㅂ에 게재 **?total_id=12439279&ctg=1200 크레용팝 ㅇㅂ 논란 이천수 지인이 시킨행동에 ㅇㅂ 인증 손모양 따라했다가 논란이됨. ㅇㅂ충 철도 기관사 열차 내에서 ㅇㅂx손동작 인증하고 승객들 “좌X” “”로 비하 전효성 라디오 방송에서 ㅇㅂ용어 사용 논란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인스타그램 흰티 하나로 공항을 압도하는 오하영. 전효성 [Starlight] MV 사당인데 전효성씨가 계신거 같아요. 전효성 웹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 살짝 줄어든 전효성 전효성과의 데이트 vs 1박 2일 휴가증.jpg 숙이는 시스루 전효성 전효성 지상파 예능에서 간만에 보는거같아 배척하는게 당연하지 코디의 영혼이 갈렸다는 전효성 무대의상 클라스.jpg 배고파 런닝맨 오늘 요즘 시크릿 무대들 다시 보는데 내 기억보다 다들 라이브 너무 잘해 전효성의 한결같은 취향.jpg 전효성과 30분데이트 vs 1박2일 휴가증 '내 마음에 그린' 전효성,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공개...분위기 메이커 역할 톡톡 (웹드 출연) 전효성과의 데이트



가장 많으며 10대들은 힙합과 아이돌음악만 듣다가 요새 나오는 포차st 발라드를 신선하게 느낀다 그래서 흥하는거 3. 페북은 주로 10대가 사용하니 거기서 주로 홍보하는 가수들이 흥하는거다 4. 사재기가 진짜면 누군가 공론화시킬텐데 없지 않으나 -> 이틀 뒤 박경이 사재기 저격 트윗 올림ㅋㅋㅋㅋ 댓글창은 막아놓고 사재기 이슈가 더 공론화되자 영상 삭제함 그러고 2탄 영상이 올라옴 이것도 댓글창은 닫아놓음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